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마메종 린넨제품, 왜 비싼가요?

작성자 Ma Maison(ip:)

작성일 2017-06-13

조회 27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에요.

마메종 린넨제품은 왜 비싼거죠?


고객님께서 마메종을 보시면서 제일 먼저 궁금하신부분이 왜 마메종 커튼이나 쿠션등


린넨제품은 가격이 높은지 생각하실것같아요.마메종 제품은 린넨이 30%, 70% 가 아닌


100% 린넨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먼저 린넨원단은 린넨의 종류에 따라 한여름부터 한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구,커튼, 쿠션,옷종류, 앞치마,식탁보 등등 여러가지로 많이 사용되고있습니다.


견고한 원단의 특성상 면 또는 인조원단보다 수명이 길뿐만 아니라 원단 고유의 느낌이나 형태가 쉽게 변하지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원단이 린넨입니다.


그 만큼 린넨은 친환경적인 소재라고 볼수있습니다. 피부에 닿는온도와 습도를 맞춰주는 이상적인 원단입니다.


또한 아토피등 피부에도 해가 없기 때문에 신생아들이 사용해도 무방할만큼 건강에 좋은 섬유 입니다.
저희 마메종의 린넨제품은 어떠한 성분도 포함되지 않는 100% 린넨만 고집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낮은 린넨제품은 대부분 린넨형 제품입니다. 린넨형 제품은


린넨원단처럼 조직을 만들어낸 폴리에스터 원단이며100% 린넨 상품이 아닙니다.



100%린넨원단으로 타사보다 다소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좋은 품질과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100% 린넨만 고집하여 고객님께 보내는 제품은 항상 신경쓰는 마메종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